로그인
고객센터 
[ 주소록 업로드하는 방법 ] 상단에 [주소록관리] 메뉴를 통해 그룹별 폴더를 만들어 그룹을 지정할 수 있으며, 엑셀이나 txt파일로 주소록 대량등록 기능과, 쉼표 혹은 탭(tab) 구분자로 [대량입력]메뉴에 입력란에 즉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된 주소록 현황을 한눈에 보고 "추가/삭제/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주소록 등록이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주소록 등록 방법 기본입력 : [주소록관리] - [주소 등록 및 수정] - 그룹추가/지정 및 해당 그룹에 연락처 등록 그룹관리 : [주소록관리] - [그룹관리] - 그룹명과 메모등록 후 그룹 목록 조회 및 관리 엑셀즉시등록 : 엑셀에 저장 된 번호를 하나의 그룹에 즉시등록하는 기능 입니다. 중복된 번호는 자동 생략 됩니다. *엑셀파일 샘플다운로드 - 그룹선택 - 파일선택 - 엑셀 불러오기 혹은 붙여넣기 (불러온 주소록 목록 조회가능) 엑셀대량입력 : 여러 개의 신규 그룹을 한번에 저장하는 기능이며, 엑셀에 중복된 번호는 자동 생략 됩니다.(최대 5만 건) *엑셀파일 샘플다운로드 - 그룹선택 - 파일선택 - 엑셀 불러오기 혹은 붙여넣기 ----------------------------------------------------------------------------------------------------------------------------- [ 엑셀 주소록 업로드하는 방법 ] 엑셀 주소록 업로드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엑셀파일] 클릭 -> [엑셀 샘플 다운로드] or [파일선택] 클릭 -> 첨부하고자 하는 파일 선택 후 -> [적용하기] 클릭 순으로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해당 경우에는 쿠키를 삭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쿠키란 인터넷 사용 중 저장된 임시 데이터 파일입니다. 아이디, 비밀번호와 같은 로그인 정보나 결제 내역, 활동 기록 등이 해당됩니다. 아래에 설명된 쿠키를 삭제하시면 오류 사항이 해결 될 수 있습니다. (쿠키 삭제 바로가기 : Ctrl + Shift + Delete) 1. 상단 주소창 오른쪽 메뉴바의 [설정]을 클릭해 줍니다. 2. [개인정보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해 줍니다. 3. 기간 선택 및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선택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해 줍니다. 4. 열려있는 브라우저 창을 모두 종료 후 새창에서 다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쿠키 삭제는 인터넷 속도 향상 및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도 정기적으로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 쿠키 삭제를 했어도 반응이 없는 경우에는? → 시큐엠 1:1 문의에 오류 사항을 상세하게 기입하여 문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및 개인정보 변경은 로그인을 하신 후 [마이페이지 >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시큐엠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정상적인 이용을 위해서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는 최신정보로 유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찾기시, 임시비밀번호를 가입시 입력한 메일주소로 전송해드리니,본인계정의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 이용약관 동의 ▶ 본인인증 ▶ 회원 가입정보 입력 ▶ '회원구분'란에 기업회원으로 체크하시고 사업자번호와 사업장명,대표자 성함 입력 후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일반회원으로 가입 후 기업회원으로 전환을 원할시 업무시간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본인 계정을 확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받으며 , 한번 탈퇴시 주소록과 발송내역을 포함한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단, 결제정보는 법률상에 의거하여 5년간 보존됩니다.)
이용자의 정보가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고 보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06개월(180일) 이상 로그인을 포함한 서비스 이용이 없을 경우 휴면 정지 처리 됩니다. 휴면계정의 경우 휴대폰 본인 인증을 통해 해제 가능합니다. 정보 확인이 어렵거나 휴면해제가 실패 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 070-8785-3333(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13:00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 아이디 찾기 가입 당시 회원 이름과 가입 당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조회가 완료되면 [아이디 찾기]버튼 위에 회원님의 아이디를 찾아서 공개합니다. 2. 비밀번호 찾기 찾은 아이디와 성함, 핸드폰 번호를 다시 적으면 가입 시 등록된 고객님의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발급받은 임시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 > 비밀번호 변경]메뉴에서 패스워드 변경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정보 확인이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 070-8785-3333(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13:00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주소록에 등록 후 한번 삭제한 연락처는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연락처 외 다른 항목들은 필수 입력사항이 아닙니다. 시큐엠에서 제공하는 주소록 샘플 엑셀파일을 열어보시면, [이름],[연락처],[항목2(집/사무실Tel)],[메모] 항목이 있지만 [연락처]항목에만 입력하고 등록하기를 해도 주소록에 등록됩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주소록관리 ▶ 엑셀등록 ▶ 엑셀샘플다운로드] 엑셀샘플을 받으신 후 메모장에 저장해둔 연락처를 엑셀양식에 맞게 복사+붙여넣기 하신후 주소록이 담긴 엑셀파일을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1:1문의나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사유를 접수해 주시면 관리자가 영업시간내에 확인 후 귀책사유가 없을경우 영업일 7일 이내에 환불해 드립니다. 시큐엠사이트의 운영문제 등 회사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환불수수료 10%를 공제한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회원가입시 이용약관에 대한 책임만 환불 가능하며 가입하신 명의의 예금주(본인통장)으로만 환불이 가능 합니다. (타인계정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문자발송을 위한 포인트 충전시 결제 관련 안내입니다. 신용카드로 결제시 카드사 정책에 따라 충전 금액의 제한이 있습니다. 자유로운 충전을 위하여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여 법인 통장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방법중 가상계좌발급과 계좌이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 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페이코페이,SSG페이,L페이 이용가능 합니다. * 무통장입금 => 시큐엠 법인통장으로 입금
시큐엠 문자는 충전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 됩니다. 요금표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이용요금 안내] (대량문자 요금협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 후 적용해 드리겠습니다.)
[상단메뉴 ▶ 마이페이지 ▶ 결제 내역] 페이지에서 날짜별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충전한 포인트는 사용기간이 없습니다. 소모될 때 까지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업자에 한하여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개인 가입자의 경우, 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 하므로 기업회원 전환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 발급을 원하는 경우는 팩스(070-7862-1850)로 최초 1회 또는 1:1 문의 게시판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세금계산서 신청 [충전] - [거래증빙 서류] - [세금계산서] 기업 정보 및 세금계산서 정보 입력 후 신청 세금계산서 발급 시, 회원님의 메일로 안내를 해드립니다.
법 제50조 제항에 의거하여 오후 21시부터 다음날 오전 8시까지 (pm 21:00~am 08:00) 에는 문자 발송이 제한됩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신자 번호가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스팸필터링' 서비스에 가입 된 경우 최근 스팸 신고 된 문자와 유사한 내용의 문자를 자동으로 차단하게 됩니다. 이 경우, 정상적인 문자임에도 스팸 어플로 수신 되어 해당 어플을 통해서 수신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대량문자 발송 전 테스트 발송을 통해 스팸필터링으로 차단되는지 확인 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동통신사 스팸필터링 확인 방법 ◀ SKT [Tworld] -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 [문자 스팸 필터링] 또는 모바일 [T스팸필터링] 접속 KT [product.kt] - [상품]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보험 - 스팸차단] 또는 모바일 [KT스팸차단] 접속 LGT [lguplus]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또는 모바일 [U+ 스팸차단] 접속
기본 발신번호는 가입 시 인증 된 휴대전화번호로 설정되며, 추가 등록시 발신번호 등록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시면 발신번호를 추가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발신번호 신규 등록 [마이 페이지] - [발신번호 등록요청] - [글쓰기] - 휴대폰 또는 서류 인증 가입 정보와 발신번호 명의자가 다른 경우 발신번호 등록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 중복 번호 추가 인증 및 발신번호 등록 문의 : 070-8785-3333(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13:00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부가서비스로 받은 번호 및 선불 휴대폰은 발신번호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시큐엠 문자발송 서비스는 게이트웨이를 통한 다량의 문자를 전송할 수 있는 서비스로 1회 전송건수 제한이 없습니다. 보유하신 금액 내에서 자유롭게 전송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