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상단으로

고객센터 

070-8785-3333

자주하는 질문

Q1[계정] 비밀번호 변경
A1

비밀번호 및 개인정보 변경은 로그인을 하신 후 [마이페이지 >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시큐엠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정상적인 이용을 위해서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는 최신정보로 유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찾기시, 임시비밀번호를 가입시 입력한 메일주소로 전송해드리니,본인계정의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Q2[계정] 기업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2

회원가입 ▶ 이용약관 동의 ▶ 본인인증 ▶ 회원 가입정보 입력 ▶
'회원구분'란에 기업회원으로 체크하시고 사업자번호와 사업장명,대표자 성함 입력 후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일반회원으로 가입 후 기업회원으로 전환을 원할시 업무시간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Q3[계정]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3

본인 계정을 확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받으며 , 한번 탈퇴시 주소록과 발송내역을 포함한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단, 결제정보는 법률상에 의거하여 5년간 보존됩니다.)

Q4[계정] 휴면해제 방법 안내 입니다.
A4

이용자의 정보가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고 보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06개월(180일) 이상 로그인을 포함한 서비스 이용이 없을 경우 휴면 정지 처리 됩니다.
휴면계정의 경우 휴대폰 본인 인증을 통해 해제 가능합니다.
정보 확인이 어렵거나 휴면해제가 실패 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 070-8785-3333(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13:00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Q5[계정] 아이디 /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A5

1. 아이디 찾기
가입 당시 회원 이름과 가입 당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조회가 완료되면 [아이디 찾기]버튼 위에 회원님의 아이디를 찾아서 공개합니다.

2. 비밀번호 찾기
찾은 아이디와 성함, 핸드폰 번호를 다시 적으면 가입 시 등록된 고객님의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발급받은 임시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 > 비밀번호 변경]메뉴에서 패스워드 변경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정보 확인이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 070-8785-3333(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13:00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