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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Q1[기타] 크롬으로 접속을 했는데도 클릭 시 아무 반응이 없어요.(쿠키삭제방법)
A1

해당 경우에는 쿠키를 삭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쿠키란 인터넷 사용 중 저장된 임시 데이터 파일입니다.
아이디, 비밀번호와 같은 로그인 정보나 결제 내역, 활동 기록 등이 해당됩니다.
아래에 설명된 쿠키를 삭제하시면 오류 사항이 해결 될 수 있습니다.
(쿠키 삭제 바로가기 : Ctrl + Shift + Delete)
1. 상단 주소창 오른쪽 메뉴바의 [설정]을 클릭해 줍니다.
2. [개인정보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해 줍니다.
3. 기간 선택 및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선택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해 줍니다.
4. 열려있는 브라우저 창을 모두 종료 후 새창에서 다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쿠키 삭제는 인터넷 속도 향상 및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도 정기적으로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 쿠키 삭제를 했어도 반응이 없는 경우에는?

→ 시큐엠 1:1 문의에 오류 사항을 상세하게 기입하여 문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Q2[기타]대표번호나 사무실번호도 발신번호로 사용할 수 있나요?
A2

네, 가능합니다.
발신번호 등록은 [마이페이지▶발신번호 등록요청]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Q3[기타]발신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A3

네, 변경 가능합니다.
발신번호 관리는 [문자발송▶보내는 사람▶발신번호 관리]에서 하실 수 있으며, 발신번호 신규등록 및 기존 발신번호 삭제가 가능합니다.

Q4[기타]투넘버 또는 투폰 이용 시 발신번호 등록이 가능한가요?
A4

투넘버 및 투폰 번호의 경우 두 번째 번호는 가상의 번호인 관계로 이동통신사 및 가입 유형에 따라 본인 인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통신사를 통해 본인 인증 가능여부 확인 후 등록 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Q5[기타]법인명의 휴대폰도 발신번호로 등록 가능한가요?
A5

네, 등록 가능합니다.
개통사의 대리점 방문 후 본인인증 서비스 신청 및 약관 동의를 진행 후, 개통사의 진행절차에 따라 검증이 완료되면
본인인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알뜰폰 법인명의 가입 시 본인인증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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